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한동훈, 박근혜 만나 친근한 모습…한때 검사와 피의자 악연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오늘(26일) 대구를 찾아 박근혜 전 대통령을 예방한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JTBC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오늘 오전 박근혜 전 대통령을 예방해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출처=국민의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면 한 위원장이 박 전 대통령을 향해 친근하게 고개를 기울인 모습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 때 검사와 피의자로 악연을 쌓은 것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입니다. 한 위원장이 취임 뒤 박 전 대통령을 만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JTBC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오늘 오전 박근혜 전 대통령을 예방해 악수하는 모습. (출처=국민의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오늘 오전 박근혜 전 대통령을 예방해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맨 왼쪽)와 유영하 변호사(맨 오른쪽)도 함께 참석. (출처=국민의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 위원장은 예방을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21일 대구 방문할 때 대통령님을 뵙기로 했었는데 일정이 맞지 않아 오늘 뵙게 됐다"며 "국정 전반과 현안, 살아오신 이야기 등 여러 가지 좋은 말씀을 들었다. 따뜻한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고 말했습니다.



정제윤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