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알바천국,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 서비스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한나 기자]
문화뉴스

알바천국,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 서비스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알바천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알바천국은 겨울방학 시즌에 특화된 업직종의 공고를 한눈에 모아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에서 제공한다. 카페·디저트 사무보조 인터넷·쇼핑몰 백화점·마트 영화관·공연장 입출고·물류 등 총 6가지 카테고리로, 따뜻한 실내에서 근무할 수 있는 인기 업직종 위주로 선정했다.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 상단의 '겨울방학 최강 알바자리만 쏙' 영역에서는 알바천국이 선별한 PICK 공고도 만나볼 수 있다. 겨울방학 시즌 내 일하기 적합한 근무기간과 높은 급여, 복리후생을 갖춘 공고만 우선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지역, 근무요일, 근무시간, 우대조건 등 구직자가 희망하는 근무 조건을 상세하게 설정해 알바 채용정보를 탐색할 수 있다. 현재 알바천국의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에서는 약 7만 건의 아르바이트 공고를 제공하고 있다.

문화뉴스

알바천국 관계자는 "알바천국의 겨울방학 알바 채용관은 높은 급여 조건 등으로 인기가 높은 공고를 선별해 구직 편의를 최대화했다"며 "알바천국 채용관 서비스로 올겨울 최강 알바자리를 쉽고 빠르게 만나보시라"고 전했다.

한편, 알바천국은 대만 딤섬 전문 레스토랑 '딘타이펑'과 함께 '딤섬대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문화뉴스 / 노한나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