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연말 ‘락앤세일’ 진행 / 사진제공=락앤락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16일부터 26일까지 락앤락몰에서 연말 총결산 프로모션 '락앤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에서는 인기 제품인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 세트와 '메트로 카페' 텀블러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은 냉동실 정리에 특화된 제품으로, 투명한 바디와 라벨 클립 부착이 가능해 내용물을 쉽게 구분할 수 있다. 멀티 모듈시스템을 적용하여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으며, 확장 트레이를 통해 냉동실 공간을 최적화할 수 있다.
'메트로 카페' 텀블러는 세라믹 코팅이 적용되어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중 진공 구조로 보온 최대 8시간, 보냉 최대 36시간까지 가능하며, 밀폐력이 뛰어난 스크류캡이 장착되어 있다. 신규 컬러 4종과 400㎖, 650㎖ 추가 용량이 출시되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락앤세일'과 함께 연말 총결산 라이브 방송인 '락앤라이브'도 진행된다. 오는 18일 오전 10시 30분 락앤락몰과 오후 2시 락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방송 중 다양한 추가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락앤락 CI 이미지 / 사진=문화뉴스 DB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락앤락 관계자는 "올 한 해 락앤락을 성원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락앤락은 지난 12일 인기 키링 브랜드 코지모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메트로 킹 텀블러'(820㎖)와 '메트로 투웨이(355㎖, 475㎖)'에 '코지모지 미니버드 키링'을 선보인 바 있다.
문화뉴스 / 노한나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