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락앤락]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향상한 ‘스쿨핏 스위치캡 텀블러·보틀’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스쿨핏 스위치캡 텀블러·보틀은 캡을 텀블러와 보틀에 모두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아이의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아이를 고려한 세심한 설계도 눈길을 끈다. 텀블러와 보틀 모두 원터치 오픈 방식이라 열고 닫기 편하다. 이중 잠금장치 고리가 있어 가방에 휴대 시 음료가 샐 걱정이 없다.
의료용으로 쓰이는 ‘STS316L’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최대 40시간 보냉, 14시간 보온이 가능하다.
입이 닿는 부분과 바디에 모두 젖병에 쓰이는 ‘BPA FREE’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했다. 텀블러와 보틀 모두 부속품을 분리해 식기세척기에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스쿨핏 스위치캡 텀블러·보틀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재와 뛰어난 기능, 귀여운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라며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신학기 필수템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3일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선런칭된다. 텀블러와 보틀을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액세사리는 오는 12일부터 락앤락몰에서 판매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