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 나이트워크 5K', 선착순 2천명 모집
서울광장, 축제 기간 '원더파크' 변신
4월 30일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서울스프링페스타개막식- 서울 원더쇼' 2차 입장권 예매가 31일 시작된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ㅣ정소양 기자] '서울스프링페스타' 개막식 2차 입장권 예매가 31일 시작된다.
4월 30일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서울스프링페스타개막식- 서울 원더쇼'에서는 초대형 케이팝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엔씨티 위시(NCT WISH), 더보이즈(THE BOYZ), 엔싸인(n.SSign) 등이 출연한다.
시에 따르면 '서울 원더쇼'에서는 케이팝 공연을 비롯한 댄스·레이저·드론쇼 등 종합멀티미디어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발권 수수료는 2000원이며, 외국인의 경우 여권 인증 수수료 6000원이 추가로 발생한다. 구매를 취소하는 경우 발권 수수료는 환급되지 않는다.
특히 이번 페스타 기간에는 청와대 야간 개방이 함께 진행되는데 '펀 나이트워크 5K'에 참여하면 청와대 대정원부터 녹지원에 이르는 구간을 걸으며 이색적인 야경을 관람할 수 있다.
사전 참여자 모집은 4월 2일 오후 1시부터 공식 누리집에서 진행된다. 선착순 2000명 모집으로, 참가비용은 1인당 1만5000원이다.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등가방(짐색), LED 야광봉 등이 제공된다.
서울광장은 서울스프링페스타 기간 동안 '원더파크'라는 주제로 새롭게 꾸며진다. 소울푸드파티, K-댄스파티 등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다.
js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