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3 [사진: 애플]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애플이 2025년 가을 에어팟 프로3을 출시한 가운데, 차세대 모델에 대한 루머가 벌써 등장했다.
10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은 블룸버그를 인용하며, 애플이 에어팟 프로 신모델에서 3가지 독특한 변화를 시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첫 번째 변화는 출시 주기다. 애플은 기존 에어팟 프로 모델을 3년 간격으로 선보였지만, 신형 모델은 2026년 가을, 즉 1년 만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
두 번째는 라인업 확장이다. 이번 모델은 '에어팟 프로4'가 아닌, 에어팟 프로3의 고급형 버전으로 출시될 전망이다. 이는 에어팟 4가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유무에 따라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 것과 유사한 전략이다.
마지막으로 가격 변동이 예상된다. 신형 에어팟 프로는 카메라를 탑재해 애플 인텔리전스(Apple Intelligence) 기능을 지원하며, 기존 에어팟 프로3(249달러)보다 높은 가격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크다. 루머에 따르면, 가격은 최소 279달러 이상, 최대 299달러까지 올라갈 수 있다.
이번 변화는 애플이 에어팟 프로 라인업을 다각화하며, 무선 오디오 시장에서 새로운 전략을 펼치려는 움직임으로 해석된다. 차세대 에어팟 프로가 어떤 혁신을 가져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