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는 경기도 화성시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를 분양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2층, 13개 동 총 800세대 규모다. 전용 면적 99㎡ 706 세대, 115㎡ 94 세대로 구성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단지엔 동탄2신도시에서 처음으로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여기에 더해 스카이라운지와 패밀리 시네마, 키즈체육관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가족 중심의 커뮤니티도 적용된다.
동탄2신도시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노선과 인덕원~동탄선 , 트램 등 굵직한 교통망 호재로 수도권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현재 주거 개발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어 이번 공급이 동탄2신도시 진입의 마지막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단지는 효제봉 자락에 위치해 사계절의 변화를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신리천과 신리제2저수지, 왕배산3호공원 등도 인접해 있다.
또 초·중·고교 부지도 계획돼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와 인접한 동탄신리천로를 통해 남통탄의 호수공원과 상업시설, 학원가 등을 이용할 수도 있다.
분양 관계자는 "SRT가 정차하는 동탄역으로 수서역까지 15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며 "향후 GTX-A 노선이 개통되면 강남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