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오는 30일(이하 현지시간)부터 31일까지 양일간 두바이에서 연례 이벤트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 두바이 2024'를 개최한다.
24일 블록체인 매체 코인포스트에 따르면 올해의 이벤트 주제는 '모멘텀'(Momentum)이다. 웹3, 블록체인, 암호화폐, 탈중앙화금융(디파이) 분야의 선두주자들을 모아 기술의 변혁적인 힘과 미래 전망을 탐구할 에정이다.
바이낸스 블록체인 위크를 UAE에서 개최하는 것은 2022년 이후 2년 만이다. 바이낸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두바이가 글로벌 웹3 혁신의 허브로서 명성을 공고히 할 목표라고 전했다.
UAE는 암호화폐에 대한 긍정적인 규제를 마련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2021년에는 바이낸스가 두바이에서 암호화폐 규제 정비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기술, 규제, 커뮤니티, 블록체인의 사회적 영향 등 중요한 주제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와 새롭게 참가한 플레이어 모두에게 개방해, 역동적인 통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의 성과를 함께 축하하면서 향후의 성장이나 전망을 토론한다. 이벤트는 모두 영어로 진행되지만 온라인을 통해 라이브로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