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5 (목)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서울신라호텔, '월드케이팝센터'와 K컬처 알리기 맞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다예 기자]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신라호텔이 '월드케이팝센터'와 손잡고 외국인 고객 유치에 나선다.

    서울신라호텔은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K컬처 열풍에 KPOP 전문 교육기관인 '월드케이팝센터'와 협력해 K컬처 프로그램을 선보이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호텔 인근에 위치한 '성곽길'과 '남산'과 연관된 애니메이션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얻으며 외국인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자, 외국인 투숙객들을 위한 K컬처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다.

    월드케이팝센터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KPOP 종합 전문기관으로, 오랜 기간 케이팝 트레이닝 시스템 구축과 글로벌 인재 양성에 앞장서 왔다. 특히 KPOP 교육 분야 최초로 ISO 국제 인증을 획득한 기관으로,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월드케이팝센터는 서울신라호텔의 외국인 고객만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짧은 시간 안에 KPOP 댄스를 배우고 숏폼 콘텐츠를 제작해보는 '숏폼 챌린지 체험' 희망곡을 직접 선정해 완성도 있는 퍼포먼스를 배워보는 '프리미엄 체험'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마련되며, 남산에 위치한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진행된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호텔 인근에 위치한 성곽길, 남산에 대한 외국인 고객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면서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방한 외국인 고객들이 현지 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수준 높은 K-컬처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