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토)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애플, 아이패드OS 26.2 퍼블릭 베타 출시…기능 대폭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애플이 아이패드OS 26.2 퍼블릭 베타1 버전을 공개했다.

    6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이번 버전은 며칠 전 배포된 개발자용 빌드와 동일한 소프트웨어로, 새로운 기능과 변화가 함께 포함돼 있다.

    이번 아이패드OS 26.2 퍼블릭 베타에는 여러 가지 신기능이 추가됐다. 우선 미리 알림 앱에는 새 알람 기능이 도입됐으며, 팟캐스트 앱은 AI가 자동으로 생성하는 챕터 기능을 포함해 세 가지 주요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뉴스 앱은 특히 아이폰 사용자에게 유용한 디자인 변경이 적용됐으며, 아이패드에서도 일부 변화가 반영됐다.

    또한 프리폼앱은 테이블 기능을 새롭게 지원하고, 애플뮤직은 가사 표시 기능을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잠금 화면의 시계는 리퀴드 글래스 효과를 보다 다양하게 조정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아이패드OS 26.2 퍼블릭 베타를 설치한 사용자들은 새로운 기능을 체험할 수 있으며, 애플은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운영체제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패드 사용자들은 새로운 베타 버전에서 발견된 기능이나 문제점을 공유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개선점을 제안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