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포터블뉴트리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포터블뉴트리션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PONU)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4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포뉴는 원료 선택부터 제조 과정까지 체계적인 품질 관리를 통해 제품 신뢰도와 품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화학첨가물을 배제한 원료만을 고집하고, 카제로템(Chemical Additive ZERO SYSTEM) 인증을 받아 제품 안전성을 확보하는 등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2024년에는 소비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제품 9종의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하는 등 총 11종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1월 ‘활성형 엽산’ 출시를 시작으로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캡슐’, ‘코엔자임Q10’, ‘100억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등의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11월에는 ‘포뉴 관절엔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1500’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했다.
포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신뢰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제품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뉴는 ‘PONU For You, 자연을 담은 건강을 나누다’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적 책임도 실천하고 있다. 2019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력해 저소득층 아동의 건강을 지원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구매한 금액의 일부를 기부하여 착한 소비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