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뉴스
-
MMORPG 강세 뚫고 서브컬처 인기 확대
[이주환 기자]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서브컬처 게임의 인기가 점차 거세지며 기존 MMORPG의 상위권 자리를 추월하는 사례가 늘- 2022.11.10 17:48
- 더게임스데일리
-
인도서 밴 당한 배그 모바일, 서비스 재개 시기 불확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현재 인도 정부의 요청으로 인도 지역 판매가 완전 차단된 상황이다. 이 지역 밴이 언제 해결될지에 대한- 2022.11.10 17:41
- 게임메카
-
네오위즈, 3분기 매출액 749억 원···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을 포함한 신작 출시·장르 다변화·IP 확대 및 제휴로 질적 성장 기대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2022.11.10 17:31
- 전자신문
-
크래프톤, 2022년 3분기 실적 잠정 공시…당기순이익 전년 대비 27% 상승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10일, 2022년 3분기 실적을 잠정 공시했다.- 2022.11.10 17:27
- 스마트PC사랑
-
"등급분류 투명성 강화" 게임위, 쇄신방안 발표
게임물관리위원회(게임위)가 게임 이용자와의 소통 강화 방안을 내놨다. 게임위는 10일 서대문구 게임위 서울사무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게임위 회의록 공- 2022.11.10 17:26
- 매일경제
-
크래프톤, 3분기 영업익 1403억원…전년비 28.2%↓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크래프톤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140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8.2% 감소했다고- 2022.11.10 17:10
- 아시아투데이
-
中·인도 규제 후폭풍···크래프톤 영업익 28% '뚝'
크래프톤이 모바일 부문 부진으로 3분기 ‘어닝쇼크’를 거뒀다. 주요 시장인 중국·인도에서 규제가 강화되면서 직격탄을 맞았다.- 2022.11.10 16:56
- 서울경제
-
크래프톤, 2022년 3분기 매출 4,338억원
크래프톤이 10일, 2022년 3분기 실적을 잠정 공시했다. 2022년 3분기 실적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 2022.11.10 16:42
- 플래텀
-
크래프톤, 3분기 영업이익 1403억원…"배틀그라운드 신규 유저 유입 지속"(종합)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크래프톤이 2022년 3분기 영업이익 1403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실적을 이어갔다. 크래프톤은 3- 2022.11.10 16:31
- 아시아경제
-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오늘 북미 시장 출격
기사내용 요약 글로벌 진출 첫 지역 ‘북미’ 공략 "세계 최대 게임 시장이자 ‘서머너즈 워’ IP 최대 팬덤 형성" 앱마켓·P- 2022.11.10 15:42
- 뉴시스
-
LGU+, 'U+아이들나라'를 OTT인 '아이들나라' 변경...2027년까지 국내외 가입자 100만명 달성 목표
LG유플러스가 IPTV 기반의 영유아 미디어 플랫폼 'U+아이들나라'를 모바일 기반의 키즈 전용 OTT 서비스인 '아이들나라'- 2022.11.10 15:36
- 메트로신문사
-
게이머 소통 강화 약속한 게임위…'블루 아카이브' 등급 재분류는 "문제 없어"
게임물관리위원회가 게임 이용자들과의 상시 소통 채널을 마련하고, 게임물 등급분류 과정에서 전반적인 투명성을 높이겠다고 약속했다- 2022.11.10 15:13
- 아주경제
-
타워 오브 판타지, 신규 레플리카 ‘후와 사키’ 추가
퍼펙트월드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월드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오픈월드 RPG- 2022.11.10 14:52
- 게임메카
-
신작부터 이벤트까지 한가득, ‘2022 지스타’를 즐겨보자[지스타 프리뷰①]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2’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가운데 다양한- 2022.11.10 14:38
- 스포츠서울
-
우마무스메 집단소송 취하…카카오게임즈 소통 진심 통했다
기사내용 요약 소송 총대진, 10일 소송 취하서 제출…"의견 대부분 수용" 9월 간담회 이후 키타산 블랙 픽업 재진행 등 개선- 2022.11.10 14:06
- 뉴시스
-
엠게임, 모바일 실시간 하이브리드 SLG '루아' 정식 출시
엠게임은 실시간 하이브리드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 '루아(Le Roi)'를 구글·애플·원스토어 앱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2022.11.10 13:08
- 전자신문
-
우마무스메 유저들, 카카오게임즈 대상 집단 소송 취하
[이상민]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소비자 집단소송 소송대표단은 10일 오전11시를 기해 진행 중인 소송을 취- 2022.11.10 12:40
- 더게임스데일리
-
웹젠, 지스타2022 B2B 부스 참가…글로벌 퍼블리싱 사업 ‘박차’
웹젠(대표 김태영)이 ‘지스타 2022’에 B2B 부스로 참가,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에 적극 나선다. 웹젠은 이번 행사를 통해- 2022.11.10 12:22
- 매경게임진
-
[콘텐츠 핫&뉴] ‘데스티니 차일드’ 내러티브 던전 추가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 신규 내러티브 던전을 추가하고 랭킹 시스템이 추가된 레이스 챌린지를- 2022.11.10 12:16
- 매경게임진
-
"'키즈계 넷플릭스' 만들 것"…LGU+, 키즈 OTT '아이들나라' 선봬(종합)
기사내용 요약 IPTV 기반 영유아 플랫폼 'U+아이들나라'→OTT '아이들나라' 탈바꿈 타사 이용자도 '아이들나라' 이용 가- 2022.11.10 12:01
- 뉴시스
-
레스토랑 경영하는 3매치 퍼즐, 넷마블 '샬롯의 테이블' 출시
넷마블은 10일, 레스토랑 운영을 테마로 앞세운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을 중국, 베트남 등 일부 국가를 제- 2022.11.10 11:21
- 게임메카
-
[지스타 2022 D-7] 제대로 돌아오는 지스타…신작 게임과 게이밍 기어 출격
[이철호]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최대의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2(G-STAR 2022) 개막이 1주일 앞으- 2022.11.10 10:57
- 스마트PC사랑
-
네오위즈, 3분기 영업이익 52억…전년 比 흑자전환
'P의 거짓' 등 신작 출시를 앞둔 네오위즈의 3분기 실적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개선됐다. 네오위즈는 3분기 매출 749억- 2022.11.10 10:56
- 이투데이
-
넷마블, 3매치 모바일 퍼즐 ‘샬롯의 테이블’ 글로벌 동시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레스토랑 테마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을 글로벌에 동시 출시(중국, 베트남- 2022.11.10 10:50
- 매경게임진
-
웹젠, ‘지스타 2022’서 국내외 우수 게임 발굴 나선다
웹젠은 지스타 B2B 전시관에서 3일간 부스를 운영하며 국내외 게임 개발사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2022.11.10 10:46
- 헤럴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