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애플이 2025년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이벤트를 공식 발표하며, 다양한 인기 제품 구매 시 애플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는 혜택을 공개했다.
25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애플에서 구매한 적격 제품에 한해 최대 250달러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미국 지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애플은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연장된 반품 기간도 발표했다. 2025년 11월 12일부터 12월 25일까지 수령한 제품은 2026년 1월 8일까지 반품할 수 있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맥북 에어·프로, 아이맥, 맥 미니 등 맥 제품군과 에어팟 시리즈, 애플워치 시리즈11, 애플워치 울트라3, 애플워치 SE, 아이패드 11세대·에어·미니·프로 등 아이패드 시리즈, 그리고 아이폰16 프로/맥스, 아이폰15 프로/맥스가 포함된다. 이외에도 홈팟·애플 TV·비츠 제품과 다양한 액세서리도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애플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와 연말 할인 시즌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과 동시에 기프트 카드 혜택과 연장 반품 정책으로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