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뉴스
-
‘에버소울’ 강남대로·홍대 등 서울 랜드마크 점령…5일 글로벌 공략
‘에버소울’이 강남과 홍대 등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를 점령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모바일 게임 ‘에버소울’의 대대적- 2023.01.03 11:00
- 매경게임진
-
엔픽셀 '그랑사가: 언리미티드' 티저 영상 공개
[강인석 기자] 엔픽셀(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3일 모바일 게임 '그랑사가: 언리미티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총 1분 19초 분량으로- 2023.01.03 10:02
- 더게임스데일리
-
인라이플, 게임 전문 광고 플랫폼 기업 ‘고유고이’에 5억 원 시드 투자
빅데이터 테크 기업 인라이플이 게임 전문 광고 플랫폼 ‘비드리치’ 운영사인 고유고이에 5억 원을 시드 투자했다. ‘고유고이’는- 2023.01.03 09:18
- 플래텀
-
다에리 '텐 발키리' 서비스 난항 극복할까
[이주환 기자] 다에리소프트가 신작 '텐 발키리'을 선보였으나 서비스 안정화에 부침을 겪고 있다. 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23.01.02 21:58
- 더게임스데일리
-
[겜ㅊㅊ] 운동은 시작이 중요, 가볍게 즐기는 운동게임 5선
※ [겜ㅊㅊ]은 매주 특별한 주제에 맞춰 게이머들이 즐기기 좋은 게임을 추천하는 코너입니다.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한- 2023.01.02 18:17
- 게임메카
-
쑥쑥 크는 K-게임, 연 매출 사상 첫 20조 돌파
기사내용 요약 2021년 국내 게임산업 매출 11.2%, 수출 5.8% 증가 처음으로 매출 20조원 넘어…플랫폼 확대·장르 다- 2023.01.02 17:34
- 뉴시스
-
“게임용 의자 그냥 가져가세요” PC방 사장님 눈물의 폐업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 경기도 일산에서 PC방을 운영하는 41세 A씨는 지난해 12월 폐업을 결정하고 중고거래 커뮤니- 2023.01.02 16:53
- 헤럴드경제
-
이용국 컴투스홀딩스 대표 "제노니아 IP로 다시 한번 성공 신화"
기사내용 요약 다수의 게임 올해 적극 출시…글로벌 퍼블리싱 집중 "올인원 게임 플랫폼 '하이브' 고도화로 웹3 시대 앞당길 것- 2023.01.02 16:19
- 뉴시스
-
게임 매출 ‘역대 최고’ 20조원 돌파…K게임 점유율, 세계 4위
국내 게임산업 매출액이 2021년 기준 20조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세계 경기 침체 우려 속에서도 게임 산업은- 2023.01.02 16:17
- 경향신문
-
던파 모바일, 이벤트 버그 악용한 재화 복사 사건 발생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에서 이벤트 관련 버그 악용을 통한 재화 복사 사건이 발생했다.; 이번 사건은 작년 말,- 2023.01.02 16:09
- 게임메카
-
넷마블 '세븐나이츠2' 인기 재점화 '주목'
[이주환 기자] 넷마블이 '세븐나이츠2'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등 시리즈의 인기 재점화에 힘쓰고 있어 주목된다. 2일 관련- 2023.01.02 15:58
- 더게임스데일리
-
컴투스 "게임을 넘어 글로벌 대표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이상민] "컴투스는 단순히 산업에 속해 있는 하나의 플레이어가 아니라, 시대와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발전에 기여하는 혁신 리더- 2023.01.02 15:46
- 더게임스데일리
-
에버소울 vs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vs 라그나로크X…새해벽두 게임신작 경쟁 승자는?
기사내용 요약 카카오게임즈 1월5일 '에버소울' 출시로 새해 포문 열어 넥슨, 1월12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프리시- 2023.01.02 15:45
- 뉴시스
-
모바일 유저 유입 둔화, 게임시장 성장세 '주춤' 현실로
1월 2일 발간된 2022 게임백서에 따르면 2021년 국내 게임시장은 전년보다 11.2% 성장한 20조 9,913억 원을 기- 2023.01.02 15:45
- 게임메카
-
'승리의 여신: 니케' 새해 맞이 개발자 영상 공개
[이상민] 레벨인피니트는 2일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의 개발자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은 약 5분 분량이며 작품 개발을 총- 2023.01.02 14:33
- 더게임스데일리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년 맞이 이벤트 개최
[이상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오는 29일까지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신년 맞이 이벤트를- 2023.01.02 14:33
- 더게임스데일리
-
정초부터 신작게임 진검승부...에버소울 vs. 라그나로크X '맞대결'
[이성우 기자] 계묘년 첫 신작 게임들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카카오게임즈의 서브컬처 수집형 RPG '에버소울'과 그라비티의- 2023.01.02 14:26
- 테크M
-
국내 게임산업 매출 첫 20조원 돌파
[이상민] 지난 2021년 국내 게임시장 규모가 10%를 넘는 급성장 속에 매출 20조원을 돌파했다. 특히 온라인과 모바일,- 2023.01.02 14:08
- 더게임스데일리
-
넷마블 방준혁 의장 “선택과 집중 통해 경쟁력 회복”
[넷마블 신년사] 올해 다수 신작 출시 예고…유명 IP 활용 ‘눈길’ 방준혁 넷마블 의장이 올해의 핵심 과제로 ‘체질 개선’과- 2023.01.02 12:22
- 매경게임진
-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 "더 많은 고객을 즐겁게 하는 것이 목표"
[이상민] "카카오게임즈는 매년 새로운 게임을 선보여 성과를 내고 있으며, 차곡차곡 여러 프로젝트들의 서비스를 도모해 나가고- 2023.01.02 12:15
- 더게임스데일리
-
2021년 韓게임산업 시장규모 첫 20조원 돌파…세계 게임시장 점유율 ‘4위’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국내 게임산업 시장 규모가 사상 첫 20조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 시장 점유율은 7.6%- 2023.01.02 11:56
- 스포츠서울
-
정우진 NHN 대표 "게임사업에 역량 집중"
[이상민] "NHN 창립 10주년인 올해는 새로운 도약의 10년을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올해는 수익성 강화에 집중하- 2023.01.02 11:50
- 더게임스데일리
-
2021년 게임 매출 첫 20조 돌파, 2022 게임백서 나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은 2일, 2021년 국내외 게임산업의 통계와 동향을 정리한 2022 대한민국 게- 2023.01.02 11:21
- 게임메카
-
[Oh!쎈 초점] 韓 게임, 사상 첫 매출 20조 돌파… 모바일 견인
[OSEN=임재형 기자] 국내 게임 산업의 성장이 가파르다. 지난 2021년 첫 20조 원 돌파에 이어 2022년에는 매출이- 2023.01.02 11:14
- OSEN
-
국내 게임 시장 20조원 첫 돌파…게임 수입도 15.3% ↑
국내 게임 산업 시장 규모가 20조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2021년 국내- 2023.01.02 11:06
- 매경게임진